세금 생각하니 koru가 별로라 매도 걸어놓고
Etf를 찾아보고 있는데 와.. 변동폭이 만만치 않네요.
레버리지 욕했는데 미장으로 나갈 요인을 줄여주긴 할것같습니다. 달러 유출 않으니 나름 애국하는 느낌도 들구요;; 자동차랑 바이오가 많아 레버리지에 당하는 느낌이었는데 이제 한패가 되면 편안해지겠죠? ㅠㅠ
세금 생각하니 koru가 별로라 매도 걸어놓고
Etf를 찾아보고 있는데 와.. 변동폭이 만만치 않네요.
레버리지 욕했는데 미장으로 나갈 요인을 줄여주긴 할것같습니다. 달러 유출 않으니 나름 애국하는 느낌도 들구요;; 자동차랑 바이오가 많아 레버리지에 당하는 느낌이었는데 이제 한패가 되면 편안해지겠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