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지 무리들 뿌리치고
당내 지지 받아서 대선후보 당대표 하면서 까지도
그렇게 당내에서 견제가 심하더니
대통령이 되고 나서도 무슨 시어머니들이 그리 많나요.
그 시어머니들 중에 단한명도 이재명 만큼 할수 있는 사람 없거든요.
그 잔소리를 문대통령때 좀 하지 왜 이제와서 이재명에게 한풀이를 하고 있나요.
이렇게 힘들때 찐명이라 자칭하는 인간들이라도 좀 현명해야 하는데.
이인간들이 이동형 김용민.. 그밖에 떨거지 등등이고
있던 지지자들도 다 떨어져 나가게 생겼으니
역사에. 인류에 가장 중요한 이시점에
최고의 대통령을 뽑아 놓고도 도대체 이게 무슨 상황인가요.
왜 안그랬다고 생각하시는지...
이낙연 같은 사람도 문재인인의 국무 총리라 의심 없이 당대표 시켜준거 아닌가요?
그정도는 밀어줘야죠. 이게 뭔가요 진짜
이낙연도 개혁 잘할거 같아서 뽑았지만 안해서 버렸습니다.
이재명대통령도 마찬가지로 뽑았습니다.
노통처럼 어떤 결말이 난 것도 아니고여. 열심히 고생하고 잘하고 있는 대통령에게 불쌍하다뇨.
지지자가 자기 맘에 드는 사람 안쓴다고,
원하는 정책하나 안한다고 등을 돌리고 돌을 던지나요?
이번에는 노무현 대통령 시절 처럼 되진 않을 겁니다.
몇몇 댓글은 날이 서있네요
말꼬리 잡는걸로만 보입니다
법무장관, 총리 똥볼을 차고 있어서 지금 이러는 건... 자업자득이건만요...
요즘 이동형 라인 묻은 것과 외연확장이슈는 문제가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