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완전체 컴백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어서 여러 매체를 통해 노래를 듣고 있습니다.
남규리도 진짜 우여곡절이 많았는데, 이렇게 셋이 모여서 노래를 부르는 걸 들으면 괜히 울컥하더라고요.
그 당시 앨범만 내면 거의 1위를 해서 씨야 활동을 본 사람들이라면 아 이노래 하는 곡들이 많아 어디 가서 부르더라도 호응도 좋고요.
어제 밤에 갑자기 꽂혀서 하루 종일 듣고 있습니다.
아직도 남규리가 맏언니라는게, 84년생이라는게 믿겨지지 않지만 ㅎㅎ 맏언니를 필두로 오래오래 활동하길 바랍니다
남규리도 진짜 우여곡절이 많았는데, 이렇게 셋이 모여서 노래를 부르는 걸 들으면 괜히 울컥하더라고요.
그 당시 앨범만 내면 거의 1위를 해서 씨야 활동을 본 사람들이라면 아 이노래 하는 곡들이 많아 어디 가서 부르더라도 호응도 좋고요.
어제 밤에 갑자기 꽂혀서 하루 종일 듣고 있습니다.
아직도 남규리가 맏언니라는게, 84년생이라는게 믿겨지지 않지만 ㅎㅎ 맏언니를 필두로 오래오래 활동하길 바랍니다
활동 당시에는 몰랐던 가수지만 슈가맨 이후로 응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