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진은 예전부터 뭔가 디테일한 부분 찾아서 문제 제기하는 걸 참으로 잘했는데(ㅋㅋㅋ) 이재명 대통령께서 적성을 찾아준 느낌이네요. 규제합리화위원회에 들어가서 열일하는 것 같습니다.
비정상이 정상화 되는거 같고 일하는거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
증권사가 PF대출이라니....
여튼,, 정책은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