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도쿄 월세 엄청나군요
좁아터진 오피스텔 원룸이 150 200이 넘다니
저 협소 주택 같은 게 500ㅋㅋㅋㅋㅋ
시키킨 레이킨 이건 처음 보는데
2달치 월세를 추가로 주는군요ㄷㄷㄷ
그러면 월세가 더 비싸단 얘기인데
게다가 주차비 월 35만원은 진짜 ㅎㅎ
전세 없어지면 한국도 점점 저렇게 되겠네요
진짜 도쿄 월세 엄청나군요
좁아터진 오피스텔 원룸이 150 200이 넘다니
저 협소 주택 같은 게 500ㅋㅋㅋㅋㅋ
시키킨 레이킨 이건 처음 보는데
2달치 월세를 추가로 주는군요ㄷㄷㄷ
그러면 월세가 더 비싸단 얘기인데
게다가 주차비 월 35만원은 진짜 ㅎㅎ
전세 없어지면 한국도 점점 저렇게 되겠네요
언론개혁 = 친일매국청산 언론개혁법 친일찬양금지법
우리나라도 요즘 장난 아니죠
미국 유럽 대도시 집값은 하늘을 찌릅니다
- 높은 보유세
- 높은 매매가
- 전세 없는 높은 월세
가 아닌가란 킹리적 갓심이 드는것이지요.
괜히 도쿄에 9호선 급행수준 광역전철이 한두개가 아닌게 아니죠.
레이킹은 좀 이상하긴 하죠.
근데 세입자 보호가 잘 되서 집주인이 그냥 쫓아내려면
레이킹 이상의 돈을 줘야할수도 있어요.
그냥 한번 빌려주면 권리가 평생 세입자에게 있다 해도 되는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