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너의꽃으로님 충전인프라만 조금더 확충되고 혜택은 현재 그대로 대중교통 분담률 상승으로 보조되면 전기차 보급률 크게 늘고 차량통행이 줄어들어 내연기관 금지는 문제될거 없죠. 가장 큰 문제는 영업용 생계용 노후 화물차인데(2015년 부터 생산되는 디젤 차량에 적용되는 EURO6 규제× 서울시 지원 저감장치x 걍 규제에서 벗어나 배기가스 심한 트럭들) 하루빨리 전기나 연료전지 화물차가 나오길 기다려야죠.
@여행정착자님 언론이 다 저짝놈들의 하수인이니까 안철수1위 윤석렬 1위 하는 개소리가...것도 꼴랑 1천명 설문 돌려서.
IP 218.♡.138.159
01-17
2021-01-17 13:56: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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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년 정도 이쪽분야를 공부한 사람으로 적극 지지합니다. 이미 유럽은 코로나19 이후 경제 구조 변화를 위해 어렵더라도 적극적으로 시작하고 있습니다.
베를린필하모닉
IP 116.♡.69.78
01-17
2021-01-17 13:59: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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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님 아시아에선 이제 여러모로 보나 한국이 젤 선진국 같습니다. 중국의 무책임과 일본의 뻘짓을 지난 1년여년간 봐보니..
gusrbi001
IP 175.♡.42.241
01-17
2021-01-17 13:57: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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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상호 의원님 응원합니다~~^^
BOBBOB2
IP 211.♡.242.177
01-17
2021-01-17 13:57: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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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대문안에 내연기관 차 진입 못하면 공기가 좋아집니까? 중국에서 넘어오는 매연이 제일 많은데. 참 답답한 공약들만... 그럼 걸어다닐까요? 엄동설한에 자전거 타고 다닐까요... 어차피 당선안될분이라 관심가지진 않지만. 지지율도 지금 지고 있는데 한심한 공약뿐이네요. 절박함으로 재보선을 이겨야하는데 그런게 안보입니다.
@Hey님 국짐당 패는 공약은 경선 통과후 보따리를 풀겠지요. 지금은 그저 맛보기 수준이랄까? "절박함"에 급급하여 티비조선 예능 같은데는나가지 않으신다고 하시니.
Peregrine
IP 211.♡.10.248
01-17
2021-01-17 14:01: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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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y님 중국 미세먼지가 제일 큰 문제긴 하지만 미세먼지를 인체 높이에서 측정해 보면 미세먼지 예보 상으론 좋은 날에도 길거리 차량으로 인해 실제 사람이 마시는 실제 수치는 나쁨 단계 이상으로 가는 날이 상당히 많습니다. 중국발 미세먼지 이전에 실제 시민들이 마시는 미세먼지 총량을 낮추는 정책이라고 봐야죠.
반포치맥
IP 122.♡.80.46
01-17
2021-01-17 14:1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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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연기관 차량이 서울 진입할 때 환경세를 받아야 합니다. 디젤은 25년까지 퇴출시키구요.
Salihamidzic
IP 211.♡.235.15
01-17
2021-01-17 19:27: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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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포치맥님
트레콰르
IP 39.♡.24.117
01-17
2021-01-17 14:42: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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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도는 알겠는데 인프라를 어찌할지도 같이 이야기를 좀... 지금 돌아가는거보면 전기충전소는 이제 더 설치할데도 별로 없는데 말이죠
디즈니랜드
IP 172.♡.168.58
01-17
2021-01-17 15:0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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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부터 10년이면 충분히 될 것 같습니다.
sshifeed
IP 175.♡.136.148
01-17
2021-01-17 15:0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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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전을 아무때나 바로바로 할수 있게 만들고 내연기관을 잡아야죠..
marvelous
IP 116.♡.194.62
01-17
2021-01-17 17:56: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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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네요~ 겸사겸사 저희 집 차도 바꾸면 좋겠습니다^^
saya
IP 125.♡.12.176
01-17
2021-01-17 18:35: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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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용차 이외 전기차 시장이 거의 없는데 고려했으면 하네요
리트리셈
IP 110.♡.136.166
01-17
2021-01-17 20:4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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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0년 사대문내 디젤 통행금지는 좀 아닌거 같은데요. 저 정책은 똥볼 같네요.
씐나요
IP 110.♡.187.136
01-17
2021-01-17 21:28: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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굉장히 급한 일이고 당연히 해야 하는 일인데 흠... 전 당연히 해야 할 일이라고 봅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베를린필하모닉
IP 116.♡.69.78
01-17
2021-01-17 23:27: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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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eld님 4선씩이나....하셨...고구마 스타일의 투박한 워딩의 문프는 심지어 대통령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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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는 아직도 전기차 충전 인프라가 많이 부족한데, 9년 안에 얼마나 늘어날지 모르겠네요.
솔직히 조금 걱정이 됩니다.
노후경유차 사대문 통행금지도 예전에 많이 불편했었거든요.
미세먼지 나쁜 날 운행금지야 이해한다고 쳐도, 무조건 사대문 통행금지는 솔직히 납득하기 힘들었습니다.
라이프스타일상 전기차가 맞지 않거나, 당장 차 바꿀 여력이 안 되는 사람들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누군가는 그냥 대중교통 타고 다니면 되는거 아니냐고 쉽게 이야기 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말처럼 그렇게 간단한 일은 아니죠.
충전 인프라 확충이 쉽지 않다고 들었습니다.
그냥 충전소만 설치하면 되는게 아니라, 전력망을 재정비, 확충해야 한다더군요.
거기다 겨울에 혹독할만큼 추워지는 우리나라 기후를 생각해 봤을 때, 전기차의 단점이 명확하게 드러나기도 하고요.
전기차 보조금도 갈수록 줄어들고, 충전 혜택도 줄어드는데
충전 인프라는 몇 년 동안 그리 크게 변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제가 2년여간 카쉐어링으로 전기차를 많이 이용해봤었는데
고속도로 휴게소만 가도 충전기는 늘 부족한데다, 그 중 하나는 고장나있는게 부지기수였습니다.
공공차량, 대중교통의 전기, 수소차 전환은 좋은 일입니다만, 아직 일반 승용 전기차는 부족한 부분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영업용 생계용 노후 화물차 관련 부분은 이제더조심히살자님의 의견에 동의합니다.
빠른 시일내에 원만히 단일화되어 어처구니없는 여론 조사결과 그만 보게 되면 합니다
언론이 다 저짝놈들의 하수인이니까 안철수1위 윤석렬 1위 하는 개소리가...것도 꼴랑 1천명 설문 돌려서.
이미 유럽은 코로나19 이후 경제 구조 변화를 위해 어렵더라도 적극적으로 시작하고 있습니다.
아시아에선 이제 여러모로 보나 한국이 젤 선진국 같습니다. 중국의 무책임과 일본의 뻘짓을 지난 1년여년간 봐보니..
국짐당 패는 공약은 경선 통과후 보따리를 풀겠지요. 지금은 그저 맛보기 수준이랄까?
"절박함"에 급급하여 티비조선 예능 같은데는나가지 않으신다고 하시니.
지금 돌아가는거보면 전기충전소는 이제 더 설치할데도 별로 없는데 말이죠
4선씩이나....하셨...고구마 스타일의 투박한 워딩의 문프는 심지어 대통령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