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가족의 통신 상품을 온라인에서 대신 관리하는 '안심대리인' 서비스를 선보인다. 통신사 처음으로, KT가 6월 선보인 홈코노미 캠페인의 여섯 번째 서비스다.
KT는 웹과 모바일로 통신 업무를 처리하는 데 어려움을 느끼는 부모 세대와 자녀, 장애인 가족이 있는 고객을 위해 기획했다고 소개했다. 안심대리인 서비스 출시로 만 65세 이상 부모 또는 미성년 자녀(만19세 미만), 장애인이라면 누구나 결합 가족에 통신 업무를 위임할 수 있다. 부모는 물론 자녀도 신청 가능하다.
안심대리인이 처리할 수 있는 업무는 모바일 요금제 변경,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이용정보 조회 등이다. 향후 인터넷 등 유선 상품으로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
박현진 KT 전무는 “KT는 가족 고객이 차별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서비스를 고민하고 있다”며 “2021년에도 고객 중심 사고로 마음을 담은 홈코노미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결합가족만 가능하다는것을 빼면 좋은 서비스 같네요..
다만 부모한정이 아니라 조금 확대 했으면 좋겠네요..
저 같은 경우엔 할머니,장애인 삼촌을 관리하는데..ㅠ
타 통신사도 이런 건 좀 따라했으면 싶고요
이혼 절차 받을수 있고 기타 등등 여러가지 사항에서 악용 소지가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