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1일 부로 기존의 해지후 6개월 이상된 유심에 대해 재사용이 불가능 했던것이 해제되었습니다.
고객 개인정보 강화 차원(?)에서 실시한 정책이 2년여 만에 풀렸습니다.
방법은
KT플라자나 전산업무가 가능한 대리점에 방문하셔서 초기화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조건
기존 사용자의 정보 확인 없이(원 유심 주인) 사용하고자 하는 이용자의 신분을 확인합니다. -> 6개월이 지나면 유심 정보가 전산에서 삭제되므로 본 주인이 누군지 알 방법이 없다던 개티의 답변과 일치합니다.(천만다행)
티머니나 금융정보를 가졌던 유심에 대해서는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결론
SKT처럼 가족 유심을 재사용해서 사용이 가능하며, 해지된지 6개월이 지난 유심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의 내용은 직접 KT고객센터를 통한 답변을 정리한 내용입니다.
새소게권한이 사라져서(?)여기에..
고객 개인정보 강화 차원(?)에서 실시한 정책이 2년여 만에 풀렸습니다.
방법은
KT플라자나 전산업무가 가능한 대리점에 방문하셔서 초기화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조건
기존 사용자의 정보 확인 없이(원 유심 주인) 사용하고자 하는 이용자의 신분을 확인합니다. -> 6개월이 지나면 유심 정보가 전산에서 삭제되므로 본 주인이 누군지 알 방법이 없다던 개티의 답변과 일치합니다.(천만다행)
티머니나 금융정보를 가졌던 유심에 대해서는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결론
SKT처럼 가족 유심을 재사용해서 사용이 가능하며, 해지된지 6개월이 지난 유심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의 내용은 직접 KT고객센터를 통한 답변을 정리한 내용입니다.
새소게권한이 사라져서(?)여기에..
덤으로 테블릿 데이터 쉐어링 USIM 이동 막아둔것도 국민신문고에 찔러 버렸습니다 -_-
드디어 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