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커 옆에 크랙이 발생하여, 라이브챗으로 AS 받기로 하였습니다. 채팅 다음날 12/10에 발송용 패키지를 받았고, 12/12(월)에 UPS로 발송하였습니다. UPS에 의하면 12/14 오전 10시 경에 AS 센터에 도착하였구요.
그런데, HP에서는 전혀 연락도, 업데이트도 되지 않더군요. 라이브챗이나 전화로 항의를 하면, 아직 못받았다구 그랬다가, UPS 번호를 들이밀면, 그제서야.. 받긴 받았으니, 규정대로 10 business days 안에 받을 수 있을 것이라는 이야기만 합니다.
10 business days 가 지나고 나서, 아직도 못받았다고 하니, 그제서야 상위 라인으로 올라가네요.
결국 리퍼비쉬드를 받기로 하고, 12/30 도착 예정입니다.
왜 이런 일이 발생했냐고 물었더니, 제 터치패드의 serial number가 US용이 아니라서, AS 센터에서 업뎃이 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실제 기록을 찾아보니, 제 본 터치패드의 정보에 EU라고 적혀있습니다. 예전 onsale.com에서 추가 배포할때 구입했는데, onsale.com에서 물량 확보를 위해 이것 저것 다 끌어 모았었나 봅니다.
12/12에 보냈으니, 18일 만에 받아보겠네요.... HP에서도 급했나본지, Next day Air로 보내주네요.
리펍을 보낸다고 했는데, 좋은 놈 걸리기를 기대해봅니다.
AS 보내실 분들은 미리 serial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