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량 가입하고 잊고 있다가....
게시판 이름이 맘에들어 들려 봅니다. ^^
캘리를 배운지 2~3개월 되었는데 선생님이 이사 가는 바람에 독학하고 있네요ㅜㅡ
키보드로 글쓰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손으로 뭔가 쓰는것에 대한 어색함이 느껴져서
불쑥 캘리를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클량 가입하고 잊고 있다가....
게시판 이름이 맘에들어 들려 봅니다. ^^
캘리를 배운지 2~3개월 되었는데 선생님이 이사 가는 바람에 독학하고 있네요ㅜㅡ
키보드로 글쓰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손으로 뭔가 쓰는것에 대한 어색함이 느껴져서
불쑥 캘리를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CLiOS
^^* 감사합니당 ㅎㅎ
#CL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