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즈베라파이 3, libreelec, hauppage wintv dual hd, 딜라이브, tvhedend로 잘보고 있습니다. 라즈베리니까 24시간 켜두어도 부담없고 dual 2채널이니까 녹화하면서 다른 방송 볼 수 있어서 편합니다. 그리고 외부시청은 Plex서버를 데스크탑에서 돌리고 도커에서 antenna로 tvheadend 프록시를 돌려 트랜스코딩해서 보고있습니다.
레드맛밤
IP 222.♡.62.60
06-22
2026-06-22 20:43:48
·
@에갈님 아하 그러시군요 ^^ 멋진 조합이네요 ^^ 대단 하십니다 ^^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그럼 데스크탑을 서버로 사용중이시군요 ^^
저는 노트북인데 고민 되네요 ^^
검색해보셔서 아시겠지만
hdhomerun 이나 hauppauge usb 형태는 노트북에서도 잘 작동합니다.
참고로 튜너갯수=동시시청채널 입니다.
멋진 조합이네요 ^^
대단 하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