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어린이날 즈음에 2호기랑 같이 미니언즈 75551 개봉해서 만들다가 봉지 누락이 발생하여 A/S 신청을 받았습니다.
신청 할 때 누락 봉지 번호와 동일한 봉지가 여러 개라서 누락 봉지를 특정하기 어려워
인스에 나와 있는 봉지를 고객센터 상담원님께 말씀드리니 OK 하시더니 대신 신청을 해주셨습니다.
여기까지 좋았으나 약 2주 후 부품을 받아보니... 봉지 내 큰 브릭들만 있네요. ???
봉지 안에 작은 브릭들은 별도의 봉지로 들어가 있을텐데 이 작은 봉지에 들어간 브릭은 신청이 안되었나봅니다....
별 수 없이 다시 신청을 하려고 이번에는 조립하면서 누락된 부품들을 하나 하나 적어가면서 체크를 하고 신청을 했습니다.
어제 A/S 신청한 브릭이 도착하여 완성이로구나 하면서 2호기랑 다시 만들기 시작했는데 이상하다 싶어서 동봉된 서류를 보니 제가 신청한 수보다 적게 도착을 했습니다. (ex. 동일한 부품 4개 신청했는데 2개만 도착)
재고가 부족하여 그런건지 모르지만....
5월에 상자 개봉한 녀석을 아직도 완성을 못하고 있네요. ㅠ_ㅠ
PS. 다시 신청을 해야 겠네요...에휴
(미니언즈 제품군이 QC가 안되는 것 같습니다. 전주 마트에서 사온 미니언즈 다른 제품(75547)도에서도 붉은 투명 부품이 1 개가 없어서 집에 있던 녀석으로 대충 채워 넣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