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입니다. 항상 힘들죠
하지만 주말을 꿀처럼 보냈으니 그 대가는 치뤄야합니다.
항상 월요일에 몸무게를 잽니다. 무겁습니다. ㅠ,ㅠ 어제 저녁에 악착같이 치킨을 먹었죠
그 대가는 씁니다.
OHP가 좋은 운동인데 힘들어요 오늘은 어깨 팔이라 땀은 덜날듯 합니다만..
모두 화이팅입니다.

월요일입니다. 항상 힘들죠
하지만 주말을 꿀처럼 보냈으니 그 대가는 치뤄야합니다.
항상 월요일에 몸무게를 잽니다. 무겁습니다. ㅠ,ㅠ 어제 저녁에 악착같이 치킨을 먹었죠
그 대가는 씁니다.
OHP가 좋은 운동인데 힘들어요 오늘은 어깨 팔이라 땀은 덜날듯 합니다만..
모두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