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식 CN7 아반떼입니다.
사고수리 하면서 전방센서 있는 프론트범퍼로 주문해서, 프론트범퍼/센서4개/프론트범퍼하네스는 달려있는 상태입니다.
나머지 배선 및 코딩 작업에 공임 얼마 정도면 GO 하면 될지 감이 없어서 질문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1년식 CN7 아반떼입니다.
사고수리 하면서 전방센서 있는 프론트범퍼로 주문해서, 프론트범퍼/센서4개/프론트범퍼하네스는 달려있는 상태입니다.
나머지 배선 및 코딩 작업에 공임 얼마 정도면 GO 하면 될지 감이 없어서 질문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