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년 12월에 i5로 기변하면서 와이프한테 물려준 제네시스 GV60 핸들사진입니다.
와이프가 작년 12월 초부터 끌고 다니고 있는데요
제가 넘겨줄 때는 저런 상태가 아니었거든요 ㅠㅠ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봉재선 부근이라서 주변보다 약간 위로 솟아있는 부분이구요
저기만 저렇게 가죽이 까지네요
SDS2 옵션 들어간 놈인데, 시트는 나파가죽인데 핸들도 나파가죽인지.. 아니면 그냥 일반 가죽인지는 재질은
잘 모르겠습니다
제네시스는 5년 10만키로가 보증기간인데
22년 12월 식이라 아직 보증은 살아있구요
궁금한 것이
1. 무상 보증 여부?
2.보증으로 수리가 된다면 블루핸즈? 하이테크? 어딜가야 될까요?
3.저부분만 수리를 해주나요?? 아니면 핸들을 통으로 교체해주나요?
만약 사용자 과실로 보증이 안된다면 좀 타다가 애프터마켓에서 핸들 스티어링 가죽만 포인트로 예쁜 컬러로
바꿀까도 생각중입니다
이거 무상으로 보증 수리가 될까요?
그건 아마 동일 사례가 많아서 내부 지침이 있었을것 같고
가죽까임은... 동일 사례가 많지 않은 이상은 아마 안 해줄 가능성이 커 보이긴 하네요.
그런거 잘하는 사람이거든요 ㅎㅎ
안되면 스트레스 받을 거 없이 좀 타다가 예쁜 컬러로 바꿔야겠네요
제네시스 고객센터에 문의 해보겠습니다
보증끝나고도 교체해 봤는데 g80 딱 핸들 부분만 부품가 28만원인가 했었습니다.
22 년식이면 아무래도 핸들 소모품 이기에 힘들거 같습니다
여성 분이라면 악세라리 착용시 쉽게 깍이기도 합니다
제가 탈때는 저러지 않았거든요 ㅠㅠ
급한건 아니니 연차점검때 한번 물어나봐야겠어요
현대도 당연히 해줄듯 합니다
아무튼 물어는 봐야겠습니다
근데 그뒤에도 까져서 핸들샵가서 가죽씌웠긴 했지만요 ㅎㅎ
저는 저정도 까짐은 아니었고 뭐랄까 때 벗겨지듯이 상단이 이슈가 있었는데 핸들커버 교체 받았습니다.
하이테크 안 가셔도 돼요 블루핸즈에서도 가능합니다
아5탈때 한번 교체했었습니다.
기아가 좀 빡센거 같고 현대 하이테크는 그나마 괜찮은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