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걸그룹당 ·디아블로당 ·노젓는당 ·임시소모임 ·육아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클다방 ·덕질한당 ·스팀한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e북본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이야기
9월 모델Y 판매량 29

1
몸튼튼맘튼튼
4,182
2025-10-06 16:31:39 수정일 : 2025-10-06 16:35:25 121.♡.246.157

1000013223.jpg

9월에 8,361대 판매 했군요.

참고로 8월은 6,683대 판매였네요.


https://twitter.com/Tslachan/status/1975020200828494315

몸튼튼맘튼튼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9] 을 클릭하면 간단한 회원메모를 할 수 있습니다.
커레히
IP 58.♡.2.117
10-06 2025-10-06 16:52:46
·
그냥 들어온만큼 다 팔리는거 아닌가요.
아직도 대기가 한참인걸로 들었는데요
삭제 되었습니다.
곽두팔군
IP 106.♡.75.241
10-06 2025-10-06 17:08:11
·
지금도 대기물량 반년 기다려야 하는걸로..
/Vollago
고수의상징
IP 118.♡.82.246
10-06 2025-10-06 17:22:15
·
모Y는 지방보조금 액수가 크지 않다보니 국고보조금만 받고 출고하는 분들도 꽤 있겠네요. 슬슬 롱레인지도 출고되고 있다는데 어쩌면 연말엔 우주명차 소렌토를 제끼는 이변도 기대해볼만합니다
182.**.24.14
IP 49.♡.202.30
10-07 2025-10-07 18:11:13
·
@고수의상징님 둘 다 대기때문에 생산물량대 수입물량 싸움이라 뭐가 많아도 이상하지 않은...
당장 suv라인 휴가 간듯한 판매량인 지난달에 Y가 더 많이 팔리기도 했죠
Sail
IP 175.♡.57.131
10-06 2025-10-06 17:45:34
·
as센터는 잘 확보되어 있나요? ㄷㄷ
Tide
IP 184.♡.158.203
10-07 2025-10-07 00:01:39 / 수정일: 2025-10-07 00:06:33
·
@Sail님
곧 생기는 창원 센터까지 직영 15개라
기아 직영 오토큐 17개와 엇비슷합니다.

그 외 경정비는 방문 서비스인 모바일서비스가 있기도 하죠.
하늘풀
IP 124.♡.161.198
10-06 2025-10-06 17:59:07
·
도로에 진짜 많이 보이더라고요. 무슨 그랜져 소나타처럼 앞뒤 양옆으로 다 모Y일 때도 있습니다.
PS44444
IP 119.♡.4.43
10-06 2025-10-06 18:23:03 / 수정일: 2025-10-06 18:23:11
·
오늘 한 차선에 쥬니퍼가 세 대나 일렬로 주행하는 걸 봤습니다. ㅎㅎㅎ
billncoo
IP 49.♡.201.141
10-06 2025-10-06 18:39:49
·
현대기아의 애매한 가격대와 iccu문제등이 겹친 현상이라고 봅니다.
트롤어선
IP 182.♡.181.9
10-06 2025-10-06 18:51:25
·
좀 안팔려야 bms오류 신경이나 쓸텐데요 ㅠ
폭삭속았수다
IP 182.♡.168.87
10-06 2025-10-06 19:01:23
·
주니퍼 많긴 많아요. 이젠 구형 모델y보다 더 자주 보여요. 앞뒤로 주니퍼 떼빙도 심심찮게 목격합니다 ㄷㄷ
브랜드이미지, 가격이 맞으니 불티나게 팔리네요.
Everholic
IP 112.♡.137.14
10-06 2025-10-06 19:04:56
·
주니퍼 진짜 많이 보여요 요즘 ㅎㅎ

구리디 구린 보조금 제도도 손 좀 봤으면 좋겠어요.

서울에서 현기사면 바보인 수준에 현기도 보조금 최대지역 감안해서 가격설정 하는게 보이죠. 가성비 저 멀리간지 한 5년쯤 됐어요.
팜3
IP 211.♡.90.163
10-06 2025-10-06 19:13:57 / 수정일: 2025-10-06 23:19:17
·
보조금으로 불아익 줘도 상품성이 넘어서니
소비자들이 현명하게도 많이 구매하네요
km0318
IP 223.♡.52.194
10-06 2025-10-06 19:35:29
·
규모의 경제군요...마니팔면된다 ㅎㄷㄷ
일일신
IP 211.♡.170.216
10-06 2025-10-06 19:42:37
·
헌대차 가격이 은근 올라 돈 수백만원 보태면 모델Y 사는데 누가 쏘렌토 살까요. 테슬라나 중국이나 전기차 값이 내연기관 수준으로 떨어졌는데 전기차 프리미엄 이미지로 고마진 유지하다간 자충수 될겁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큐잉이론
IP 1.♡.130.231
10-06 2025-10-06 19:47:26 / 수정일: 2025-10-06 19:47:47
·
많이 팔릴수록 화재에 대한 공포도 증가하겠군요
어딜가나 전기차가 있으니 말이죠
세설
IP 121.♡.211.127
10-06 2025-10-06 20:28:44
·
@FMCW님
정작 화재는 벤츠와 현기차 뉴스만 나오네요 ㅎㅎ
smartnavy
IP 14.♡.121.251
10-06 2025-10-06 21:41:58
·
내년에 모델y 주니퍼 구매 계획하고 있는데 도로에 너무 많이 보이니,, 생각이 많아 집니다;
SaveMyanmar
IP 121.♡.23.165
10-07 2025-10-07 12:18:25 / 수정일: 2025-10-07 17:27:40
·
@smartnavy님 사더라도 스그색상만 피하시면 됩니다. 진짜 도로에 스그천지라 스그사면 뭔가 노스페이스 패딩 유행할때 다들 노스페이스 패딩입은 1인 추가된 그런느낌입니다ㅠㅠ
이하늬다
IP 125.♡.231.254
10-06 2025-10-06 21:59:13
·
주니퍼2위보다 카니발 3위가 더 충격적이네요 ㅎㄷㄷ
리치제이
IP 118.♡.123.211
10-06 2025-10-06 22:38:46 / 수정일: 2025-10-06 22:41:31
·
8천대는 진짜 대단하네요..
FSD 해줄만도 한데 소식이 없네요
CIRRUS
IP 125.♡.80.150
10-06 2025-10-06 22:53:55 / 수정일: 2025-10-06 23:17:52
·
테슬라 판매율 감소 타령 훌리건들이 요즘 출몰 하지 않죠
그러든 말든 주가는 올랐거든요
이래도저래도좋아
IP 222.♡.197.161
10-07 2025-10-07 01:32:35
·
가격이 넘 잘나왔어요. 소렌토 급이라니 대단하네요
귀태건희석열
IP 223.♡.206.169
10-07 2025-10-07 09:05:52
·
현기는 저 모델y 고객을 못 잡은게 참 뼈아프겠네요. 물량만 잘 들어오면 만대도 우습겠네요
SaveMyanmar
IP 121.♡.23.165
10-07 2025-10-07 12:16:55 / 수정일: 2025-10-07 12:17:22
·
@귀태건희석열님 신경도 안쓸껄요. 주니퍼보다 마진 달달한 중형SUV 쏘렌토가 주니퍼만큼 팔리니까요. 주니퍼 마진보다 쏘렌토 마진이 최소 몇배는 높을듯 합니다. 게다가 현기 전기차들도 폭풍보조금으로 마진 잔뜩 남겨서 그럭저럭 팔고있기도 하고요.
사그메
IP 106.♡.206.192
10-07 2025-10-07 15:56:42
·
@SaveMyanmar님 본진에서 수입차 1종이 전대미문의 판매량을 세우고 있는데 세상 어떤 회사가 신경을 안씁니까..ㅋㅋ
물론 신경쓰는거같은 리액션이 안나오기는 하지만요.
SaveMyanmar
IP 121.♡.23.165
10-07 2025-10-07 17:23:54 / 수정일: 2025-10-07 17:26:18
·
@사그메님 그래봤자 나머지 1~10위 모델y 제외하고 전부다 현기차인데다가 그 전대미문의 국내 테슬라 판매량이라는것조차 전체 현기차 월간판매량의 10분의 1도 안되니까요. 신경썻다면 현기차가 전기차 할인행사도 하고 이것저것 대응을 했겠죠. 뭐 생각해보니 평소 하던대로 기레기들 시켜서 자잘하게 선동질을 하고 있기는 하네요.
SaveMyanmar
IP 121.♡.23.165
10-07 2025-10-07 12:15:13
·
클량 EV5 찬양하시던분께선 붕끽 쓰레기차 주니퍼 따위는 신차효과로 반짝 잠시 판매되는차라고 하시던데 잘 지내시는지 궁금해지네요
디토
IP 211.♡.98.34
10-07 2025-10-07 17:45:58
·
모Y 흔해져서 오히려 국산 아5가 희귀해 보입니다. 제 페리 아5는 거의 못봤습니다.ㄷㄷㄷ 5299 주니퍼 엄청 팔린것 같아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