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방탄소년당

방탄소년단을 응원하는 소모임입니다.

잡담/펌
늦은 부산콘 후기 2 - 행복했던 공연 3

2
눈쌓인소나무
267
2026-06-22 22:50:56 수정일 : 2026-06-24 18:55:31 125.♡.4.140

입장했을때 제 시야는 이러했습니다... 지금 사진을 다시보니 6시 20분경이였는데도 자리가 많이 비어 있긴 했네요...

KakaoTalk_20260622_204851190.jpg

2층 끝자리와 3층 앞자리 비교는 3층 앞자리가 낫다... 

(부산 주아시아드 경기장 2층 끝자리는 고양종합운동장과 다를수도 있긴 하지만)


입장 지연으로 공연이 늦어진다는 안내가 처음 나올때는 그런가보다~ 라는 분위기였고...

점점 시간이 지나면서 안내들이 나올때마다 여기저기 아미들의 거친 목소리들이~

그래봐야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잘 들리지도 않는 한국 아미들의 야유였을뿐~~;;

그런 상황을 알지 못한 외랑이들?(안내 멘트가 한국어로만~) ~~ 특히 제가 앉은 w37구역 6열 외랑이들...

쉼없이 " 원 투 쓰리 포! 김남준 김석진 민윤기 정호석 박지민 김태형 전정국 비티에스 "를 외치고

조용해질만하면 원모어타임~~!! 외치고 또 팬챈트를 외치는~~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리던 훌리건 불빛에 아미들의 환호가 터져 나오는 순간!!!

제 아미밤이 갑자기 빛을 잃었습니다..;;  아미밤을 7시전부터 켜놓고 있었는데(고양콘에서 쓰던 배터리)

탄이들이 환호를 받으며 무대에 도착하는걸 배터리 갈아 끼우느라 제대로 보지도 못하고...

(일어서서 고개를 오른쪽으로 돌리기만 했어도 걸어나오는것부터 보였을껀데...)

w37 6열 아미들 짱!! 짱!! 짱!!! 이였슴돠~~ 한사람도 빼지 앉고 훌리건부터 일어나서  

거의 서 있었던...  저요? 저도 뭐~~ 같은~~~ 모습으로~~^^

13일 온콘 중계를 보다보니... 저의 구역이 제법 많이 잡히던데.. 

12일 온콘 중계때도 화면에 많이 잡혔다면... 부끄럽지 않은 불빛들이였을겁니다...

예전 콘서트들과 달리 저의 구역은 촬영하는 사람이 없었던... 최소한 제 주변에는 없었던...


KakaoTalk_20260622_210853385.jpg

( 이 순간은 태형이한테 조금 더 반함~~!!! 넘 멋있는~~ )

KakaoTalk_20260622_211133409.jpg

( 어케 찍다보니~~ 이런 장면도 찍혔던~~ )


https://twitter.com/mimizuk79192760/status/2066479957883437210?s=20

이 장면은 13일 나비였는지는 모르겠는데... 12일 나비는 하나만 날았고...

나비 또 하나는 스텝분이 들고 무대를 지나 갔다는~~


https://twitter.com/pjmIesviu/status/2065409259467116703?s=20

나비의 연속성???? 이렇게 이어지는 의미라고 생각하니 

'아~ 저 시간에 나도 아미였는데 참 잘 기다렸다~' 라는  생각도~~


고양콘을 갔었으나... 오늘은 왜 앉을 틈이 없지? 이런 생각을 했었고...

나름 뛴다고 뛰는데... 발은 도통 땅에서 떨어지지 않고... 냅다 소리만 지르고~~~ㅋㅋㅋ


런석진콘일때도 느꼈지만... 탄이들이 내 앞을 지나가는데...  

어찌나 찰나 같은지... 제대로 못 봤는데... 벌써 저기로 가 있는~~ 

탄이들이 내 앞을 지나간 기억이 전혀? 없습니다~~


https://twitter.com/VLifeToDo/status/2066308963734569370?s=20

시선이 좀 다르지만... 이 장면을 보면서 잉? 왜 저리고 가지? .... 결국 제자리를 찾아 갔던...


부산콘은 알바중이라 시간도 없었고... 해서 그냥 응원법은 건너뛰고 셋리를 반복해서 듣기만...

그래서 현장에 가서 즐기다보니... 고양콘때 조금이라도 연습했던 응원법이 나오더라구요...


참... 노멀을 들을때,,, X에서 노멀이 한국 가사로 할수도 있다는 글을 봤었어서...

귀기울여 듣긴 했는데.... 막귀인탓에 사실 한국어는 전혀 못 들었더랬어요~~


컴오버를 부를때 핸드폰 플래쉬를 켰는데... 처음에 아미밤이 켜져 있었어요~

그러다 하나둘씩 플래쉬가 켜지자 아미밤을 끄더라구요~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켜지는 못했지만... 태형이가 알아봐 줘서 그걸로도 좋더라구요~~


KakaoTalk_20260622_222042524.jpg

KakaoTalk_20260622_222132630.jpg

KakaoTalk_20260622_222158206.jpg

(사진이 잘 나오지 않았는데... 탄이들 일곱을 한 프레임안에 담아 보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그런 장면이 안 나오더라구요~)

KakaoTalk_20260622_222322316.jpg


부산이니까... 팔도강산이나 마시티는 나오겠지~ 했는데.. 둘다 나와서... 아악~~~!!

팔도강산은 좀 따라 불렀으나... 마시티는 못 따라 불렀다는... 이건 듣는 것만으로 만족하기로~~


개인적으로 고양콘때 보다 좋았던건... 탄이들 움직임과 전광판 화면이 매치가 되니까... 

무대가 더 꽉차 보이고... 콘서트를 즐기는 저 또한 뭔지 모를 여유가~~

그래서 콘서트 속에 내가  좀 더 들어가 있는 느낌...  

호비 앙콘때처럼 와~~!! 정말 잘 즐겼다~ 라는 느낌과 같은?...(표현을 잘 못하겠어요~~;;)


그리고 하나 더...

라이브가 너무 좋지 않나요?  음원으로 들을때보다 훨씬 좋은... 

콘서트라는 현장감이 배경이 되어서이기도 하지만. 정말 노래 들을때마다 반하겠어요~~!!!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아리랑 앙콘때는 올콘 가는걸 목표를 두고...  또 반할 준비를 하고 있겠습니다~~^^


선물로 받은 상자에 부산콘의 추억을 하나로 담아 또 보관해두겠습니다....^^

KakaoTalk_20260622_222404747.jpg



 

눈쌓인소나무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3] 을 클릭하면 간단한 회원메모를 할 수 있습니다.
포스가장난
IP 58.♡.149.213
06-23 2026-06-23 07:31:38 / 수정일: 2026-06-23 07:44:56
·
와, 감동이에요. 읽으면서 또 저기 갔다왔어요 ㅋㅋ


이 사진 제 자리 제 아미밤이에요.
13일 6시 11분요.

소나무님 시야 사진 보고 바로 '맞아 이 느낌!' 했어요 ㅋㅋ
전 3층 E58 6열2 앞자리가 시야 방해 없이
무대 전체가 딱 들어오는 거,
진짜 앉아본 사람만 아는 거잖아요.
근처 자리 분들이랑 눈빛 교환하면서 '우리 명당 맞지?' 했던 그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12일 입장 지연은 밖에서 다들 초조하셨을 텐데, 그래도 외랑이들이랑 같이 팬챈트 하다 보면 어느 순간 그게 또 축제더라고요 ㅎㅎ
13일은 20분 정도만 기다려서 그나마 수월했어요.

마시티 전주 나오는 순간이랑 팔도강산...
그거 현장에서 들으면 말을 잃어요, 진짜로.
표현을 못 하겠다고 하셨는데
그게 맞는 표현이에요.
언어로 담기지가 않아요 ㅠㅠ

라이브는 갈 때마다 또 리즈 갱신이라는 거
저도 매번 느끼면서도 매번 새로 놀라는 것 같아요.

부산콘 추억 평생 꺼내 드세요ㅠㅠ
그리고 앙콘 피켓팅 같이 성공해서
올콘으로 또 만나요!!
후기 올려주셔서 진짜 반가웠어요
읽는 내내 행복하네요💜💫
포스가장난
IP 58.♡.149.213
06-23 2026-06-23 07:37:32
·



이거...ㅋㅋㅋ
이때 진짜 미쳤었어서 기억이 거의 휘발됐지만
숏츠로 쪘었네요
아, 나 다시 돌아갈래~~~~~~!!!💜💫
평화로운세계
IP 211.♡.137.170
06-23 2026-06-23 18:54:32 / 수정일: 2026-06-23 18:55:09
·
아 사진 잘 찍으셨네요~ 벌써 열흘이나 지낫다는게 믿기지가 않네요. 마시티를 보실수 있엇다니 부럽네요. 4년전 부산콘에서 땀에 흠뻑 젖어 마시티 부르던 남주니에게 홀딱 반했었는데ㅎㅎ
전 사미밤도 못샀답니다 그런데 크게 무리는 없었어요ㅋ 이번에 원형무대와 전광판이 높아서 너무 좋앗떤거같아요. 전 갠적으로 그라운드 별로 선호안하는데 키가 작다보니 단차없는 그라운드는 호비앙콘, 석진콘 갔다가 갔따가 안보이니 흥이 안나 혼났습니다. 그리고 이번엔 좌석도 다 일어나서 뛰고해서 넘 좋았어요. 콘서트는 항상 옳은거같아요 그 전과 후의 과정들이 좋지않았따해도. 애들 라이브 실력이 날로날로 일취월장입니다. 석진이는 득음수준이에요ㅎㅎ 석진이의 미성이 아름답단 생각을 첨 해밨습니다.
열흘전의 행복했떤 기억으로 다시 돌아갈수 있는 후기 넘 잘 읽엇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