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첫콘 Normal 한국어버전요
역대급으로 마음 아픈 가사네요…
전 석진이 울컥했었단 얘기도 못들었는데
한국어버전 자막 넣다보니
석진이가 울음을 꾸욱 참는게 보이는거예요....ㅠㅜㅠ
특히 석진이 파트 가사
'조명이 꺼지면 잦아드는 꿈~
잠깐 이 세상이 날 잊었으면~'
눈치채고 싶지 않았는데
눈치채서 미안해💧💦💦
눈물 터질 것 같은데 끝까지 참고 있는 거 보니까
진짜 미칠 것 같아요…
“조명이 꺼지면 잦아드는 꿈, 잠깐 이 세상이 날 잊었으면” 이 가사랑 겹쳐서 더 아프고
나의 수고는 내가 알면 된다던 사람이라 더 속상해 미치겠음요
왜 항상 혼자 견디려고 해ㅠ
그래도 옆에 6명이 있어서 버텨줘서 다행이고,
우리는 그냥 더 조용히? 사랑할게… 방무행알💜💫
저도 작은 계정이지만 영상 하나 올릴 때마다 몇 번을 확인하고 또 확인해도, 지적 댓글 하나 달리면 심장이 내려앉고 손 떨릴 정도로 스트레스 받거든요.
수정도 안 되니까 더 답답하고요…😪😪
그런데 그게 7천명이 아니라 수백만, 전 세계라면 어떨지… 감히 상상도 안 돼요ㅠㅜ
우리는 그냥 넘기면 되는 일도, 그들은 계속 기록되고 쌓이고, 또 평가받아야 하는 삶이니까
‘왕관의 무게’라는 말, 너무 쉽게 쓰이지만
그 무게를 실제로 견디는 사람들 숨막힘은 겪어보지 않으면 절대 모르는 것 같아요.
그래서 더, 그냥 오래오래 무사히 곁에 있어주기만 했으면 좋겠고
조금 덜 보여줘도, 조금 덜 빛나도 괜찮으니까 편하게 노래했으면 좋겠어요.
방무행알 아포방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