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울트라2 사용중입니다.
사진의 버튼이 자전거등을 탈때 손목이 꺾이면서 자꾸 눌려서 사이렌 sos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시계의 좌우를 바꿔보니 사용이 너무 불편해지고, 사진의 저 버튼이 눌렸을때 아무 동작을 안하게끔 설정하고 싶은데,
방법을 아시는 분이 계실까 해서요 ^^;;;
안녕하세요 울트라2 사용중입니다.
사진의 버튼이 자전거등을 탈때 손목이 꺾이면서 자꾸 눌려서 사이렌 sos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시계의 좌우를 바꿔보니 사용이 너무 불편해지고, 사진의 저 버튼이 눌렸을때 아무 동작을 안하게끔 설정하고 싶은데,
방법을 아시는 분이 계실까 해서요 ^^;;;
/Vollago
울트라 사용자는 아니지만(시리즈 2 -> 시리즈 6 사용중) 저도 손목 꺾을 때 용두가 눌리는 상황때문에
반대 방향으로 찬지 몇년 됐습니다.
개인적으로 일반 워치는 용두가 시계 위쪽에 있는게 눈에 익어서 그런지 아래쪽에 위치해있으면 시계가 돌아가있는것같아 썩 보기 좋지만은 않다고 생각합니다만(오른손잡이라 시계를 왼손에 찬 기준) 울트라면 크게 이질적이지도 않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