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KE가 OZ인수한다고 했을때
저건 분명 어느나라이건 불승인난다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이게 상당히 오래가고 조씨가 모든것을 포기한다네요?
네이버 모 항공 카페는 합병아니면 청산이다 이러면서
무조건 합병되어야 한다 될수 밖에 없다.
이런식의 반응이던데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KE내부에서도 된다는 반응 같더라구요.
합병이 최종승인 날것 같나요?
처음 KE가 OZ인수한다고 했을때
저건 분명 어느나라이건 불승인난다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이게 상당히 오래가고 조씨가 모든것을 포기한다네요?
네이버 모 항공 카페는 합병아니면 청산이다 이러면서
무조건 합병되어야 한다 될수 밖에 없다.
이런식의 반응이던데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KE내부에서도 된다는 반응 같더라구요.
합병이 최종승인 날것 같나요?
미국 노선도 에어프리마 주고 하니까...
젯블루 스피릿 합병도 지금 어려워지고 있는 현 상황에서 당국이 대한항공에 승인을 내줄지 모르겠습니다.
얼마전 델타항공-아에로멕시코 조인트벤쳐도 독과점 이슈로 인해 DOT에서 불승인이 됬었죠.
현재 대한항공-델타간의 태평양노선 조인트벤쳐도 최종판결에 어느정도 영향을 미칠지 지켜봐야할것 같습니다.
미국만 남았잖아요...
합병되면 마일리지가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