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 음악 셔플 로직
엔진이 진동하고 rpm에 따라 달라집니다.
크랭크샤프트 토크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승객과 함께 운전하려면 안전벨트가 필요합니다.
잠긴 문은 공원이 아니면 열 수 없습니다.
너무 세게/자주 사용하면 브레이크 디스크에 불이 붙습니다
ESP 끄기 스위치는 동시에 ABS를 비활성화합니다.
FMOD 사운드 거리 및 장애물 마스킹
팔걸이에 있는 휴대폰은 단순한 3D 모델이 아닙니다.
불어난 타이어의 물리적 특성과 마찰력이 변경됩니다.
비는 모든 유리 표면에 있고 애니메이션을 따릅니다.
문을 열면 내부/외부 온도의 균형이 맞춰집니다.
내부 온도가 높을 경우 욕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범위를 벗어났습니다.
엔진이 켜져 있는 동안 키를 돌리면 피니언 기어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LCD 디스플레이에서 다양한 단위/언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0kph 이상에서는 기능적인 크루즈 컨트롤, 브레이크로 취소 가능
이름표(첫 페이지 설정)는 길이에 따라 자체 조정 가능
미등은 브레이크 신호보다 지시등을 더 높은 우선순위로 받아들입니다.
배터리 용량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가만히 앉아 음악을 틀지 마세요.
완전한 기능을 갖춘 A/C 실내 온도 조절 로직은 외부 온도에 따라 다릅니다.
돔 조명 킬 스위치 기능 – 수동 실내 조명 오버라이드도 가능
열린 문은 잠금이 실행된 경우에도 여전히 닫힐 수 있습니다. 단방향
4L 기어 범위는 더 높은 토크를 제공하지만 저속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형상 회전으로 인해 손상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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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forums.x-plane.org/index.php?/files/file/88360-project-avalanche/
제작자님이 이 자동차를 3년간 만드셨다는데,
이 차가 본인의 차였고, 애정이 많으신 가 보더라구요.
여하튼 저는 개발중인 과정에서 잠시 타봤는데 정말 구현율이 엄청나서
빨리 정식 출시되길 기다리고 있었는데 그게 오늘이군요!
X-Plane 사용자분들 꼭 한번 타보세요 ㅋㅋㅋ
제일 인상 깊었던건.. 조수석 뒷자리 문에 문콕............ ㄷㄷ
저 문콕이 계속 마음에 남으셨나봐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