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개발지원.고입니다. 윈도우 데스크탑 크롬, 파이어폭스, 엣지, 웨일 브라우저 그리고 안드로이드 OS 크롬, 삼성브라우저에서 2단계 인증 관련 테스트를 진행하였으나 제보주신 문제를 재현하지 못하였습니다. 버그 재현을 위해 몇가지 확인해 주세요. 1. 이용하시는 브라우저 외 다른 브라우저에서도 인증을 진행해 보세요. 2.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에서 특정 외부프로그램(애드가드, 애드블럭 등)를 사용중이라면 사용을 중지해 보세요. 3. 브라우저의 인터넷사용기록 (쿠키 및 캐시)를 삭제 후 다시 진행해 주세요. 4. 브라우저 사용 시 시크릿 모드이거나, 외부 프로그램에서 보안 관련한 프로그램이 동작 시 정상적으로 동작되지 않을 수 있으니 확인해 주세요. 5. 오류가 발생된 화면의 스크린샷이 있다면 문제 해결에 참고가 되니 가능한 경우 본문글을 수정하여 추가로 스크린샷을 첨부해 주세요. 일부 OS에서만 동작되지 않는 경우 개인환경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문제가 되는 OS와 iOS와 다른 환경 요소가 있을 수 있으니 차이가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윈도우 데스크탑 크롬, 파이어폭스, 엣지, 웨일 브라우저 그리고 안드로이드 OS 크롬, 삼성브라우저에서 2단계 인증 관련 테스트를 진행하였으나 제보주신 문제를 재현하지 못하였습니다.
버그 재현을 위해 몇가지 확인해 주세요.
1. 이용하시는 브라우저 외 다른 브라우저에서도 인증을 진행해 보세요.
2.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에서 특정 외부프로그램(애드가드, 애드블럭 등)를 사용중이라면 사용을 중지해 보세요.
3. 브라우저의 인터넷사용기록 (쿠키 및 캐시)를 삭제 후 다시 진행해 주세요.
4. 브라우저 사용 시 시크릿 모드이거나, 외부 프로그램에서 보안 관련한 프로그램이 동작 시 정상적으로 동작되지 않을 수 있으니 확인해 주세요.
5. 오류가 발생된 화면의 스크린샷이 있다면 문제 해결에 참고가 되니 가능한 경우 본문글을 수정하여 추가로 스크린샷을 첨부해 주세요.
일부 OS에서만 동작되지 않는 경우 개인환경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문제가 되는 OS와 iOS와 다른 환경 요소가 있을 수 있으니 차이가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2단계 인증게시물 보고 처음부터 천천히 새로 하니 로그인 되었습니다
otp에 있던 이전 계정이랑 연동이 안되어 그랬던것 같습니다
새로운 계정으로 하니 로그인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