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구매 후 와이프의 눈치를 보고, 나만의 정보축적을 위해 작성한 제품사용 후기
* 내돈 주고 내가 산 정성들여 작성한 후기 입니다. 협찬 광고 아닙니다.
https://blog.naver.com/jsukuni/223047272591
구매한지 세월이 좀 흘렀습니다만 나름 만족감이 컸던 상품이라 이제서야 간단하게 사용기를 올려 봅니다.
아이패드 프로 3세대, 전자책(크레마 카르타), 아이폰 13 프로와 같은,
전자제품을 항시 소지하고 다니는 저로서는 상황에 따라 충전(고속충전)의 압박이 생길 때가 있었습니다.
업무적으로 출장을 가게 되거나, 자격증 공부를 한답시고 독서실에 가게 된다거나 할 때는 더더욱 휴대용 고속충전기가 간절했습니다.
이왕이면 휴대에 적합한 상품을 찾아보자는 차원에서 정보검색 중에 발견한 상품입니다.
정식 명칭은 "앤커 파워포트3 나노 20W 초소형 C타입 충전기"
제품상세
제품명: 앤커 파워포트3 나노 20W 아이폰 충전기
제품코드: A2633
컬러: 화이트
포트: USB-C
USB-C 출력: 5V=3A/9V-2.22A
입력: 100-240V 0.6A 50-60Hz
크기: 3 x 2.8 x 2.8 cm
품질보증: 18개월
C to C / C to L 사용 가능,
대부분의 전자제품들이 C타입으로 많이 넘어가는 추세입니다.
제가 가진 전자제품들도 C타입인 제품이 적지 않기도 하고 온전한 고속충전을 바란다면 C타입이 옳다고 생각했습니다.
당연히 그게 걸맞은 고속충전용 C타입 케이블도 여럿 구비해놨네요.
앤커라는 브랜드는,
앤커는 2011년 미국 Google 출신의 젊은이들이 캘리포니아에서 창립했으며,현재 전세계 수백만 명의 일상생활을 서포트하는 기업으로, 모바일 충전 기기 분야를 선도하는 No.1 브랜드라고합니다.
여타 중국산 브랜드와는 달리 어느정도는 신뢰가 가는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간 앤커라는 브랜드의 모바일 충전 제품을 여럿 사용해 봤습니다만 괜찮은 만족감을 주었기 때문에 이번에도 브랜드를 보고 선택한 영향이 꽤 큽니다.
초고속 초소형 최신 기술,
얼마나 작은지 감이 안 올 거 같아 신용카드와 모나미 볼펜과 비교해 봤습니다. 기존 20W 충전기 대비 50% 크기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제가 모든 충전기를 알고 사용해 본 것은 아니지만 제가 아는 선에서는 감히 가장 작은 초소형 충전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코드 부분을 제외하고 500원짜리 사이즈의 크기를 가진 앤커 나노 충전기에는 최신 기술 PowerIQ 3.0이 적용돼 30분만에 아이폰 배터리의 50%정도를 충전시켜준다고 합니다.
사실상 흔히 사용하는 A타입의 퀄컴 퀵차지는 애플 제품에서는 한계가 있는데 이 제품은 모든 제품에 고속 충전이 호환이 됩니다.
이렇게 작은 충전기에 기타 고전압 입력 방지, 고전압 출력 방지, 입출력 전류 조정, 입출력 쇼트 방지, 배터리 과충전 방지 등 안전 표준 기술이 적용돼 있다고 하네요.
사이즈, 포트 수, 최대출력에 따라 다양한 라인업디 존재합니다.
작고 빠른 모바일 휴대용 고속충전기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https://blog.naver.com/jsukuni/223047272591
반박 시 여러분 의견이 맞습니다.
45W가 크기 대비 정말 마음에 듭니다.
그렇다네요..
안커가 안커서 샀는데..
비상용으로 업무용 가방에 넣어뒀더니 요긴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저가공세펼치다 궤도에오르면 가격을올리는 정책을쓰고 품질은 저가시절엔 좀그랬는데 이후엔 쓸만하게 올라왔으나 충전기는 몰라도 충전선은 1년 3개중하나꼴로 고장났네요
정품 충전기 만한게 없다고 생각합니다.
애플 정품 같은 제품.
앤커도 그렇고 대부분의 중국 충전기가 중저가라고 보면 되고,
그나마 앤커보다 아트뮤가 낫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