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에 구매한 노트8용 모나크 케이스 입니다.
전원 버튼의 피로도가 누적되어 결국 갈라졌습니다.
AS를 진행하면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직구로 구매하게된 이유는 당시 가격차이와 해외 본사는 모나크 라인 보증이 10년인데 국내는 1년.... 네 그렇습니다.
- 나중에 알게된 사실이지만 한국에서 구매한 제품도 본사에 문의하면 보증처리 해주는것 같습니다.
- 참고게시글 : - UAG 케이스 보증문의 결과 : 클리앙 (clien.net) -
보증 절차는 생각보다 간단합니다.(회원 가입 및 로그인 불필요)
1. UAG 홈페이지 에서 Support Ticket 발행 (Urban Armor Gear Help Center )
- E-mail 및 손상부위 사진첨부
2. Mail 로 온 접수번호 및 링크를 통해 상담진행
- 구매관련 서류(영수증등) / 주소 / 접수번호와 기종 색상 정보를 포함하여 사진 2장 제출
AS 응대는 매우 만족 스러웠으나 현재 홍콩센터에서 한국으로의 발송이 불가능 하다고 하며 배대지를 통해 받거나
구매가격(영수증금액)의 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환X / 신품발송)
나중에 바꿀 핸드폰과 배송재계를 기약하며 쿠폰을 선택하니 $65 쿠폰코드를 발행해 주네요.
이상 모나코 케이스 AS 후기 였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근데 배대지로 받아야 한다니....)
또한 AS 쿠폰은 시간이 한참 지난 후에 사용할 텐데 쿠폰에는 사용기한이 있어 만약 쿠폰 적용이 안 된다면 다시금 Support Ticket을 발행하여 갱신요청을 하시면 재발급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