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제품을 직구로 구매하신분들의 글을 보면, 소유권 이전이라는걸 통해 as도 국내에서 받으시는거 같습니다.
저도 이번에 델 아웃렛에서 하나를 구매를 했는데요. 제품사양은 체크를 다 했는데, service부분만 그냥 넘어갔고, 지금보니
1 Years Hardware Service with In-Home/Onsite Service After Remote Diagnosis ( Included In Price )
라는 무료항목만 포함이 된 상태입니다.
혹시 소유권이전 전에 추가해야하는 서비스가 있을지요?
물건은 미국 현지의 지인이 테스트후 보내주기로 해서 아직 시간은 좀 있습니다.
왠지 인터넷 글들을 보면 다음의 서비스는 가입을 하시는것 같네요.
1 Year ProSupport with Next Business Day Onsite Service
1 Year Accidental Damage Service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m.ppomppu.co.kr/new/bbs_view.php?id=wintab&no=71370
저는 그냥 기본 as만 사용해도 될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