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DS718+를 구입하여 나스와 함께 하루 하루 시간 순삭을 느끼며 살고 있습니다.
근데 포트포워딩 문제가 계속 발생하고 있어서 질문 드립니다.
처음 포트포워딩으로 외부 접속 뚫어 주면 스마트폰으로 그때 당시엔 접속이 잘 되는데 몇 시간 지나면
DiskStation 연결 실패. 네트워크 연결 또는 DiskStation의 IP 주소를 확인하십시오.
라는 문구가 뜨면서 연결이 안됩니다.
그래서 다시 동일하게 포트포워딩 설정을 해주면 또 접속이 됩니다.
완전 동일하게 설정을 해주는데 말이죠.
IP, PORT도 동일하게 해주는데 왜 몇 시간 지나면 계속 접속이 안되는 너무 답답합니다. ㅠㅠ
포트포워딩의 문제가 아닌 공유기 문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공유기가 문제라면 어떤 문제일 수 있을까요?
포트는 한번 설정하면 접속이 되다가 안되다가 하는 경우는 없습니다.
모든것이 공유기의 문제이지요.
업데이트를 해보고 그래도 안되면 서비스를 받아야할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