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clien.net/service/board/cm_iphonien/15788275CLIEN
(기록을 위해 남겨봅니다. 혹시 참고가 되실까 하여...)
현재 저의 에어팟 프로는 집 근처 애플 공인수리센터를 통해 수거되었고
국제 배송업체를 통해 하루 이틀 사이에 모처(?)로 이동하게 된다고 합니다.
선임 상담사와의 전화 통화로 상황 설명을 듣다가 '미국 본사로 가느냐'고 물었더니
자세한 건 가르쳐줄 수 없다며 뭔가 정보기관스러운 대답을 주네요.
그래서 곧 환불 조치가 있을 거라며 구입한 영수증이 필요하다길래 저는 이걸 미개봉 중고로 구입해서 영수증이 없다고 하니
그럼 자동이체 기록이라도 준비하라고 하네요.
결론은 치료비 일체 + 에어팟 구입 비용을 환불해준다는 겁니다.
애초에 에어팟 프로의 NC 기능과 가벼운 휴대성이 좋아서 환불보다는
증상의 원인과 차후 조치에 대해 알고 싶어 상담을 하였던 건데
원인도 아직 모른다고 하고 차후 조치도 특별한 게 없어보여 아쉽습니다.
저와 상담했던 선임 상담사도 에어팟 프로를 사용하고 있고 저와 같은 증상이 생기는 중이라면서
자기도 애플측에 컴플레인을 걸 생각이라는 말을 하는데...(회사를 대신하는 직원이 회사를 상대로 컴플레인이라니)
그냥 고객 응대 매뉴얼 중 하나이겠거니 흘려 들었습니다.
에어팟 프로 사용으로 인해 귀에 염증이 생기시거든 서둘러 치료 받으시고
관련 서류 잘 준비하셔서 애플에 상담 꼭 받아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이비인후과 내방해서 치료를 받았었는데
기간이 좀 지났어도 될런지 모르겠네요..
된다 해도 이걸 환불을 받아야 하나 싶긴하네요
제품 자체는 만족하고 쓰고있어서...ㅠㅠ
쓰네요 프로는
거의 안쓰구 충전만 ㅜㅜ
최근에는 폼팁 써서 괜찮은건지 모르겠네욯ㅎ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제껀 해외직구로 받아온거라 처리하기도 애매하네요.
진물이 나고 그 진물이 안쪽에 말라붙는 정도였어요...
지금은 그 때보다 사용시간이 줄어서 그럴 수도 있겠지만...
진물은 거의 안나옵니다...
다른 커널형 이어폰 사용할 때는 이런 증상을 몰랐던 거 보면 에어팟 프로 이어팁 소재의 문제가 있어보이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