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재택근무로 집에서 패드에 타이핑할 일이 많아져서 집에서 사용할 K380을 구입하려고 알아보고 있었습니다.
사무실에서도 이미 K380을 사용 중이어서, 같은 걸 두개 구입할 바엔 일체형으로 바로 가야겠다 맘먹고 애플 공홈으로 발길을 돌렸는데..
매직키보드는 아이패드 프로를 들일때 같이 샀다가 무게를 감당 못하고 리턴한터라 별 관심이 없었고... 키보드 폴리오 정도면 괜찮것다 싶어서 요리조리 보았지만.. 이 또한 249천원이라는 어마무시한 가격에... ㅠㅠ
그러다.. 언젠가..어디선가..
해외직구 게시판에 올라왔던 VIPOUTLET이 급생각나서 들어가 봤습니다.
오오오오~ Like New등급 $99.00의 혜자로운 가격에 첫 구매 10%할인까지!!
바로 결제하고, 이리저리 구매평을 찾아보니... VIP는 재수없으면 폐품이 온다는 수많은 글들..ㅠㅠ
걱정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거의 도박하는 느낌이랄까??
“설마 나에게 불행이 올까.. 난 럭키보이니까” 라고 기도와 주문을 외워가며, 배대지 검수 신청하고 받는 날만 기다리다 오늘 드디어 수령!!!
와우! 이건 새제품이 왔네요!!! 너무 깨끗합니다. 애플 서포트에서 시리얼번호 검색해봤더니, 21년 11월말까지네요.후후훗
총비용 : $89.10 + $14.00(배대지, 카드할인 $5.00 제외)
올해 신나게 쓰고 아이패드 애플케어 플러스에 묶어서 새제품으로 한번 갈아타야겠네요.
(지금 아이패드 프로 애케플에 ‘애플펜슬’ 묶여 있는데, 키보드 폴리오는 따로못 묶지만 서비스는 받을 수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가볍고 측면 보호까지 해줄 수 있어서 잘 쓰고 있는데...
로지텍 폴리오 터치? 암튼, 그쪽이 요즘 무척 끌리더군요 ㅎㅎ
스마트키보드폴리오 보증기간 남아있는 중고 구매하면 애플케어플러스 같이 받을 수 있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