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전략이 완전히 갈렸습니다.
Q3에서 막스가 미친 듯한 퍼포먼스로 폴을 따내네요.
내일 스타트가 정말 중요해졌고, 3등으로 뛰어오르는 노리스가 어떤 변수일지.... 궁금하네요.
마지막까지 흥미진진한 듯?
1 | 33 | Max Verstappen | RED BULL RACING HONDA | 1:23.322 | 1:22.800 | 1:22.109 | 19 |
2 | 44 | Lewis Hamilton | MERCEDES | 1:22.845 | 1:23.145 | 1:22.480 | 19 |
3 | 4 | Lando Norris | MCLAREN MERCEDES | 1:23.553 | 1:23.256 | 1:22.931 | 20 |
4 | 11 | Sergio Perez | RED BULL RACING HONDA | 1:23.350 | 1:23.135 | 1:22.947 | 24 |
5 | 55 | Carlos Sainz | FERRARI | 1:23.624 | 1:23.174 | 1:22.992 | 22 |
6 | 77 | Valtteri Bottas | MERCEDES | 1:23.117 | 1:23.246 | 1:23.036 | 20 |
7 | 16 | Charles Leclerc | FERRARI | 1:23.467 | 1:23.202 | 1:23.122 | 23 |
8 | 22 | Yuki Tsunoda | ALPHATAURI HONDA | 1:23.428 | 1:23.404 | 1:23.220 | 22 |
9 | 31 | Esteban Ocon | ALPINE RENAULT | 1:23.764 | 1:23.420 | 1:23.389 | 20 |
10 | 3 | Daniel Ricciardo | MCLAREN MERCEDES | 1:23.829 | 1:23.448 | 1:23.409 | 19 |
11 | 14 | Fernando Alonso | ALPINE RENAULT | 1:23.846 | 1:23.460 | 12 | |
12 | 10 | Pierre Gasly | ALPHATAURI HONDA | 1:23.489 | 1:24.043 | 16 | |
13 | 18 | Lance Stroll | ASTON MARTIN MERCEDES | 1:24.061 | 1:24.066 | 17 | |
14 | 99 | Antonio Giovinazzi | ALFA ROMEO RACING FERRARI | 1:24.118 | 1:24.251 | 17 | |
15 | 5 | Sebastian Vettel | ASTON MARTIN MERCEDES | 1:24.225 | 1:24.305 | 18 | |
16 | 6 | Nicholas Latifi | WILLIAMS MERCEDES | 1:24.338 | 8 | ||
17 | 63 | George Russell | WILLIAMS MERCEDES | 1:24.423 | 7 | ||
18 | 7 | Kimi Räikkönen | ALFA ROMEO RACING FERRARI | 1:24.779 | 8 | ||
19 | 47 | Mick Schumacher | HAAS FERRARI | 1:24.906 | 9 | ||
20 | 9 | Nikita Mazepin | HAAS FERRARI | 1:25.685 | 9 |
어떻게 해도 레드불은 2스탑해야되고... 해밀턴은 원스탑으로 끝낼 테니까.... 내일 정말 피트전략이나 스타트가 중요할 듯 합니다.
스타트에서 베르스타펜과 노리스가 앞으로 튀어나가고, 베르스타펜이 멀리 달아나기 전에 얼마나 빨리 해밀턴이 노리스를 넘어갈 수 있을지가 변수가 될거라고 예상해 봅니다. 다만, 노리스도 만만치 않아서 소프트타이어 성능이 떨어질 때까지 쉽게 추월을 허락하지 않을 것이라는 게 해밀턴으로선 악재가 될 듯... 반대로 막스는 노리스가 해밀턴을 붙잡아 놓는 동안 최대한 벌려놓아야...
이렇게 된거 다 제끼고 페레즈 우승 가즈아.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