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려박은 거 봐선... 기어박스가 작살 났을 가능성이 높은 거 같은데...
이미 5그리드 패널티가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이거... 해밀턴한테 유리하게 돌아가는군요.....
시가지 서킷 특성상에... 고속서킷이라... 쫓아가는게 가능할런지...
막스 사고로 페레즈도 제대로 못달렸고.;;;;; 레드불 암울하네요... 내일 경기가 어찌 될런지..
때려박은 거 봐선... 기어박스가 작살 났을 가능성이 높은 거 같은데...
이미 5그리드 패널티가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이거... 해밀턴한테 유리하게 돌아가는군요.....
시가지 서킷 특성상에... 고속서킷이라... 쫓아가는게 가능할런지...
막스 사고로 페레즈도 제대로 못달렸고.;;;;; 레드불 암울하네요... 내일 경기가 어찌 될런지..
기어박스는 두고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번 라운드에 장착한 기어박스가 새 기어박스인데요, 그걸 박은거라서요
아마 내일 시작 전까지 점검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메르세데스에게 유리하게 돌아가긴 했지만, 아직은 맥스가 점수차로 우위이고, 이번 서킷이 DRS 만 세군데가 있는 상황이라
P3 시작이 그렇게 나쁜 상황이 아닙니다.
(만약에 사고로 해밀턴과 베스타펜이 둘다 아웃되면, 맥스가 우위를 점하는거죠)
그래서 내일 두고봐야 할 것 같아요.
스타트에서 보타스가 막스를 막아설 수 있다면, 직선에서 느리지 않은 메르세데스의 특성상 상당시간 해밀턴이 달아날 시간을 벌어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이후 햄-막-보 구도에서 보타스가 견제 가능한 거리로만 따라가 줄 수 있다면 해밀턴이 무난하게 우승하는 분위기가 될 수도...
레드불은 기어박스 교체를 두고 고민 많겠어요. 5그리드 페널티 받고 교체해서 안정성을 유지 할 것인지 그냥 수리하고 그리드 페널티 없이 모험을 할 것인지. 중간에 기어박스 고장으로 멈추어서 DNF 하는 것은 악몽이겠죠.
메르세데스는 FP3에서 길막 두 번 한 것으로 25,000 유로 벌금 받았더라구요. 팀 라디오로 알려주지 않았기에 해밀턴 잘못은 아니다라고 해서 노 페널티지만 팀에 벌금 부과했네요.
버라이어티한 그랑프리네요 ㅋ
이렇게 되면 레드불에게 가장 베스트는 막스랑 해밀턴 둘 다 리타이어이려나요? ㅋㅋ
그렇더라도 너무 막스는 나중에 나오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1,2 섹터 퍼플 찍는거 보고 정말 무섭게 달리는구나... 저러다 막는거 아니야? 했는데 3섹터에 Yellow 뜨길래... 운이 없구나 했는데 레드불 차량더라고요 -_-;;
저는 기어박스 바꾸는거 나을거 같긴 한데.. 어차피 앞의 가슬리/츠노다/페레즈 3명은 자동문(?) 일거라 3계단은 따놓고 시작하잖아요? 근데 앞에 르클레르가 있겠군요. 어쨌든 스타트까지는 보고 자야할 듯용.
새벽 2시30분 시작 어쩔...
그냥 안정적으로 끌어올려서 포인트 획득하고 마지막 아부다비 노리는게 나을거라고 봐서요. 8등 출발해도 3명은 까고 시작하는거니.
괜히 모험 걸었다가 DNF는 악몽일꺼라서요. 근데 저는 해밀턴 걍 우승했으면 하는지라 이래도 저래도 상관없... -_-
그런데 막스는 슬립스트림 없이도 그리 달리는 것 보면 진짜 보통 사람의 능력은 한참 넘어서나 봅니다. 폴 포지션 잡는구나 했는데 결국 위시본 덜렁덜렁 ㄷ ㄷ ㄷ
문제는 기어박스일텐데 그리드 페널티 받으면서 교체할런지는 시작하기 직전엔 알겠죠? 해밀턴이 벌금만 받은 것에 대해서 레드불이 FIA에 어필할 수도 있다더라구요.
어떻게 해서든 비슷한 조건을 만들곤 싶겠지요 ㅋㅋㅋ 메르세데스 응원하는 입장에선 아주 징글징글 합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