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 해밀턴이 앞에 있으면 막스가 줄이거나 돌아갔어야죠. 이걸 해밀턴 탓하는건 아닌거같습니다.
IP 121.♡.21.33
09-12
2021-09-12 22:52:15
·
@Tiguanian님 머리가 앞에 있긴 했지만 사실상 코너에서 사이드바이사이드였으니까요 연속코너라 막스가 인코너였고 앞바퀴가 해밀턴 앞바퀴 바로 뒤에 붙어있는데 속도 줄이거나 돌아나갈 방법이 없죠
ColdBlood
IP 45.♡.24.204
09-12
2021-09-12 23:02:29
·
@Tiguanian님 마틴 브런들 옹께서는 맥스 잘못없다 하시네요. https://streamja.com/yNZ5o 아마 헝가리전 노리스 & 페레즈 사건 이후로 차 한대 공간 남기기 때문이겠죠? 뭐 경기 후 스튜어트들 심사 들어간다니 결과를 기다려봐야 하겠고, 오늘도 롤훕+헤일로가 열일했네요.
막스가 3그리드 페날티 받았네요. 저는 사실 좀 페날티가 약하다고 생각하는데, 해밀턴 잘못이 더 크다는 의견도 있어서 좀 놀랐습니다. 씨케인에서 휠투휠 들어가는데 공간 타령은 좀... 엑셀에서 발을 띠었어야 한다고 봐요. 연석을 밟아서 컨트롤을 못할 정도였는데 밀고 들어간 잘못이 더 컸을거라고 봐서...
wslcrew
IP 160.♡.22.93
09-13
2021-09-13 02:41:26
·
@자하랑님 첫 랩에서 반대로 해밀턴이 시케인에서 바깥으로 추월하려다가 공간이 없어서 서킷오프를 했었죠. 저도 맥스 과실이 맞다고 봅니다. 그래서 크리스천 호너도 대회 후 인터뷰에서 이건 레이싱 사고다 이렇게 얼버무렸고요. (해밀턴 과실쪽으로 기우는 상황이었으면 아마 메르세데스 잘못이었다고 했겠죠)
머리가 앞에 있긴 했지만 사실상 코너에서 사이드바이사이드였으니까요
연속코너라 막스가 인코너였고 앞바퀴가 해밀턴 앞바퀴 바로 뒤에 붙어있는데 속도 줄이거나 돌아나갈 방법이 없죠
해설은 피트 엑시트부터 해밀턴이 과하게 흰선 넘으며 디펜딩 - 맥스 공간 없음 - 갈데 없는 맥스가 코너에서 연석에 튕김 - 해밀턴 타이어에 걸리며 사고 - 고로 해밀턴이 좀 더 과실로 보더군요
경기후에도 확인해봐야겠지만 언급된걸론 해밀턴이 더 과했다는 얘기로군요 추후에 얘기 들어봐야겠네요
저는 사실 좀 페날티가 약하다고 생각하는데, 해밀턴 잘못이 더 크다는 의견도 있어서 좀 놀랐습니다.
씨케인에서 휠투휠 들어가는데 공간 타령은 좀... 엑셀에서 발을 띠었어야 한다고 봐요.
연석을 밟아서 컨트롤을 못할 정도였는데 밀고 들어간 잘못이 더 컸을거라고 봐서...
저도 맥스 과실이 맞다고 봅니다. 그래서 크리스천 호너도 대회 후 인터뷰에서 이건 레이싱 사고다 이렇게 얼버무렸고요.
(해밀턴 과실쪽으로 기우는 상황이었으면 아마 메르세데스 잘못이었다고 했겠죠)
리플레이 돌려봐도 충돌시까지 막스가 해밀턴과 동포지션에 가지는 않았던게 맞는듯 합니다.
반대 상황이었으면… ㅎ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