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는 잘 차단은 잘 됩니다.
사용 초기에 배터리가 빨리 닳아서 몇 차례 고객센터와 메일을 주고 받으며 정상이라는 판정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두어달 전부터는 네트워크가 랙이 걸리네요. 와이파이, 5G, LTE 구분 없이 하루에도 여러차례 데이터 이용 중에 랙이 걸려서 비행기 모드로 데이터 접속을 끊었다가 다시 연결해야합니다.
유니콘 프로를 오프했더니 폰 사용이 엄청 쾌적해졌습니다. 웹페이지 접속도 체감할만큼 빨라졌습니다. 전체적으로 부드러워졌다고 느낄 정도로 개선이 됐네요.
삼성브라우저에 유니콘 유료 구매했던 것을 다시 살려놓고 예전처럼 사용해야겠습니다. PC에서는 특이 사항은 없었던 것 같아 그냥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지금 사용 중인 폴드3와의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하루에 5번 내외로 가끔 데이터 네크워크가 연결이 안되어 기본웹브라우저를 띄우는등의 작업을 해야 네크워크가 연결되더라구요.
ims 디바이스 관리라는 문구도 나오고요
비행기모드 ON->OFF로 해결이 된다면, 새벽에 루틴으로 자동실행되게 돌려놓으면 되겠네요.
안될때 온/오프 하는경우 된거라서요…
아예 인터넷이 먹통이 되는 증상이였군요.
아얘 없는건 아니고 가끔 있기는 합니다.
일단 저희가 확인된 내용은 LTE -> Wi-Fi 혹은 Wi-Fi -> LTE 전환되는 과정에서 일부 사용자가 간헐적으로 인터넷이 안되는 문제가 있어서 이 부분에 대한 개선 사항을 적용한 버전을 테스트중에 있습니다. 아마 다음 버전 배포 때 적용될거 같습니다. 계속해서 최적화 진행중에 있으며 다음 버전 업데이트 받으시고 동일 증상 발생하는지 확인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웹 페이지 로딩 속도와 관련하여 이슈가 있으시다고 하셨는데 혹시 필터 관리 페이지에서 필터를 많이 활성화 하셨을까요? 무거운 필터들이 추가적으로 활성화 될 경우 웹 페이지 로딩 속도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줄수가 있습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5분간 사용중지하면 온라인으로 바로붙어서 출력되는문제 얼른해결해주세요
초기때 문의 했을때는 인지하고있고 조치할꺼라고하셨는데
두번째 문의드릴때는 무슨증상인지 모르겠다고 자세히설명해달라고해서 아무말안했는데
답변주시는분이 그떄그때 다른건지뭔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5분간 중지하면 바로 프린트 온라인으로 잡히고 켜면 바로 오프라인으로 됩니다
그래서 애들 색칠공부 프린트해줄때마다 유니콘5분간중지하고 프린트를 해야합니다
1. 유니콘 설정 -> 고급 설정 -> network_logging 활성화
2. 증상 재현(웹 페이지 접속)
3. network_logging 비활성화
4. 고객 지원 -> 문의하기 -> 진단 정보 첨부 하셔서 전송
감사합니다.
폰화면녹화도되니 증상을 영상으로도보내드리고싶네요
매번너무불편해서요 ㅜ
제경우는 tasker로 매일 아침 7시에 애드가드를 자동으로 껐다 켜도록 한 뒤 문제가 완벽히 사라졌습니다 😀
개발자님 댓글처럼 LTE -> Wi-Fi 혹은 Wi-Fi -> LTE 전환되는 과정에서 간헐적으로 인터넷이 안되는 문제인거같습니다.
이 글을 쓴 이후 유니콘을 끄고 사용 중인데, 동일 현상 발생하지 않습니다.
1. 유니콘 설정 -> 고급 설정 -> network_logging 활성화
2. 증상 재현(웹 페이지 접속)
3. network_logging 비활성화
4. 고객 지원 -> 문의하기 -> 진단 정보 첨부 하셔서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