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문자로 본인인증하고 실제로 쓰기도 정말 귀찮은데 간혹 이거 아니면 로그인 안 되는 곳이 있어서요.
폴드4 사용할 때 그렇고, 플립4도 그렇고 이동통신사 미지원 혹은 사용불가 국가로 떠서 스토어 내에서는 검색도 안 되네요.
메이저 통신사 + 티플러스 이심 사용 중인데 해결하신 분 있을까요? 두 기기 모두 국내 자급제입니다.
거의 문자로 본인인증하고 실제로 쓰기도 정말 귀찮은데 간혹 이거 아니면 로그인 안 되는 곳이 있어서요.
폴드4 사용할 때 그렇고, 플립4도 그렇고 이동통신사 미지원 혹은 사용불가 국가로 떠서 스토어 내에서는 검색도 안 되네요.
메이저 통신사 + 티플러스 이심 사용 중인데 해결하신 분 있을까요? 두 기기 모두 국내 자급제입니다.
----
폴드2, 3, 4 자급제 전화기 + SKT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 PASS있습니다.
왜 저는 안 뜨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아니면 APK 구해서 깔아보시는 것도 시도해볼만 하네요.
다들 감사합니다!! 플레이스토어는 왜 이런지 모르겠네요 ㅠㅠ
고객센터에 문의해야겠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설정 -> 결제 프로필
수정해보셨나요?
이미 수정돼있어도 전부 연필 아이콘 누르고 직접 입력(선택)한 다음, 저장해보세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t.ktauth
KT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lguplus.smartotp
U+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ktelecom.tauth
SK
사용중이신 티플러스 요금제가 SK망이면 SK 버전으로 설치 가능하다고 떠야 정상입니다.
상단 표시줄을 내리거나 잠금 화면에서 통신사 이름이 SK로 뜨는 상황인가요?
설정 -> 휴대전화 정보
저기서 폰 번호가 정상적으로 뜨고 있는 상황인가요?
휴대전화 정보에서도 듀얼 심 번호 잘 뜨고 있고, 데이터는 현재 티플러스 e-SIM 사용 중입니다.
메인이 KT심인데 번호를 하나만 골라야 하나 봐요.
메인이 KT심인데 번호를 하나만 골라야 하나 봐요.
->
그렇다면 스토어들이 듀얼심 모델에서 메인으로 설정한 번호(통신사) 기준으로 작동하나 봅니다.
극단적으로 표현하면 메인 통신사+재부팅 기준일 수도 있겠네요.
해결책 너무 감사합니다
도움됐다니 다행입니다.
결제 프로필 설정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결제할 때 오류 뜬다."는 사람들의 해결 방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저도 님을 통해 듀얼심 사용자도 관련 있다는 것을 처음 알게 됐습니다.